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켓컬리 치즈크림, 트러플오일 코스트코 베이글에 꿀조합- 홈카페완성
    카테고리 없음 2020. 4. 17. 15:17

    안녕하세요~
    어제는 거실인테리어로 원형테이블 구매한것을 올렸는데 ㅎㅎ
    이번에는 활용기랍니다
    원형테이블을 구매한 이유는 바로 홈카페 처럼
    집에서 카페에 온듯한 느낌을 살려보리라

    요새 코로나때문에 집을 나서기 꺼려지기때문에
    집에서 커피와 먹을수 있는 꿀조합 알려드리려 합니다.

    우선 코스트코 베이글~~
    코스트코 베이글을 유통기한이 짧아서
    얼려놓았다가 하나씩 오븐에 구워 먹는답니다.

    그리고 베이글 원래 코스트코에서 파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랑 먹었었는데 이번엔 마켓컬리에서 트러플오일 구입하면서 크림치즈도 구매했는데 이게 훨씬 맛있어요

    이름은 알라 크림치즈

    알라크람치즈?
    신선한 맛이 느껴진답니다.
    핵맛있어요 ㅎㅎ

    트러플 오일도 마켓 컬리에서 구입
    다음날 새벽에 바로와있는 신세계~~^^

    블랙 트러플오일
    제 입맛에 너무 좋아요 ㅎㅎ
    트러플오일의 맛을 이제 안거 같아요

    짜파게티에도 한번 뿌려 먹어보겠어요 ㅎㅎ

    최고의 아침조합~~
    커피와 함께 꿀조합으로 먹어보겠어요 ㅎㅎㅎ

    크림치즈가 신선해서 발림도 뭔가듬뿍 잘 되드라고요 ㅋ
    그런데 빵 두세개 바르면 한통 먹게되는 ㅎㅎ

    크림치즈를 먼저 바르고 트러플오일을 올려줘야
    트러플오일의 향이 잘 난답니다

    트러플오일은 듬뿍 ㅋㅋㅋ 구멍이 넓어서 힘조절을 실패하면 엄청많이 나온답니다.

    호텔조식 안부러운 우리집 홈카페 인테리어
    에서 먹는 아침~
    베이글과 커피 ㅎㅎㅎㅎ

    너무 맛있답니다.
    #홈카페 #홈카페인테리어 #원형테이블추천 #마켓컬리 #코스트코 #거실인테리어 #트러플오일 #크림치즈
    #빵 #조식 #베이킹 #구로동카페 #구로카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