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신도림 소고기 맛집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23:09

    오늘은 가족들과 외식을 하였답니다.

    서울 안심축산 구로는 정육식당인데
    깔끔한 인테리어로 리모델링을 하여 먹기도 너무 편하고 좋답니다 ㅎㅎㅎ

    집근처 요롷게 맛있는 고깃집이 있었나???

    싶네요 ㅎㅎ

    그리고 제일 좋은점은 위로 환풍기가 되어있는게 아니라 제일 좋아하는 화로 옆으로 연기환풍기가 되어있어
    고기 굽는 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아요^^

    옷에 고기냄새 베는거 때문에 고깃집을 꺼리는 날도 있는데 신도림 서울안심축산 구로는 그런걱정은 안해도 된답니다.

    신도림 맛집으로 인정 했어요 ㅎㅎ

    저의 맛집리스트로 킵

    요것은 육사시미에요

    육회와 또다른 육사시미의 맛
    너무 고기질이 좋아요 ㅎㅎ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

    서울 신도림 맛집 추천 ~~

    숯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 고퀄 숯도 인정 ㅎㅎ

    깔끔한 인테리어로 부모님과 가족과 함께 먹을때 방문하면 좋을구 같아요

    물론 가격대는 조금있지만 ㅎㅎ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 싶어지네요

    또 생각나는 고퀄리티 한우 집이에요~^^
    다음엔 흑돼지도 한번 먹으러 가봐야 될거 같아요

    야들야들한 소고기 ㅎㅎ햡햡

    역시 고기엔 냉묜~~~

    냉면에 고기를 싸서 ㅎㅎ 여름엔 역시 냉면에 고기로
    기력 보충 ㅎㅎ

    내일은 평냉을 먹으러가겧오욬ㅋㅋㅋ
    오늘 너무 더워서 ㅎㅎ 여름이왔어요

    칭다오도 벌컥벌컥 ㅎㅎ

    입가심을 했답니다 ㅎㅎ

    냉면은 무난한 냉면맛이지만 고기를 싸먹으면

    캽 너무 맛있어요 ㅎ

    고기에 와사비도 얹어 먹게 주신답니다. 느끼한 맛을 사로잡을수 있어서 계속 들어 간답니다

    캬~~~~
    오늘도 맛 저 했답니다


    서울 안심 축산 서울구로
    가로 공원근처에 위치해있답니다 ㅎㅎ

    서울 구로 맛집 추천드린답니다
    담에 또 가야짛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