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로나 확진자 8000명, 코로나 치료제 일양약품
    카테고리 없음 2020. 3. 14. 17:23

    코로나 확진자 8000명 넘어섰다고 하네요

    하지만 신규 확진자 수는 사흘째 100명대를 유지하고 완치자가 200명 나왔네요 

    누적완치자는 700명 정도 네요

     

    요즘은 TV에서 코로나 만 나오고있네요

     

    일양약품 에서 나오는 백혈병 치료제가 99%치료에 효과가있다는 기사가 많이 나오고있네요

    일양약품 주식 사야할까요~??

     

    희망이 보이네요

     

    하지만 아직 임상시험 단계라고 하니 확실한건 아닌가봐요

     


    오늘은 화이트데이에 주말인데 어디 나가는게 너무 무섭네요

     

    한강을 갔는데 아직 날이 덜풀려 날씨는 춥지만 많은 분들이 나오시는거 같아요

     

    다들 마스크 끼고 산책~

    집에만 있어서 너무 답답한가봐요

     

    다들 같은 마음으로 산책하러 한강 사람없겠지 하고 여의나루 한강공원을 갔는데 ㅎㅎ

    사람이 조금 많아서 놀랐답니다.

     

    다들 어디서 코로나를 피해 다니시나요~?


    즐거운 주말 화이트데이 코로나 피해서 즐거운 데이트 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