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식 수수료 무료 어플 추천_삼성증권 앱으로 삼성전자 주식매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6. 11:57

    주식 수수료 무료 어플 추천_삼성증권 앱으로 삼성전자 주식매매

     

    요즘 삼성전자 주식이 많이 하한가 인듯 하여

    보통은 62000원 정도인 주식이 50000원정도의 금액이여서

     

    주식1도 모르는 제가 구입을 해보았답니다.

     

    물론 날릴수도있지만 삼성전자는 믿으니깡?~

     

    유투브를 보니 주식 수수료 무료인 증권사가

     

    삼성증권이 있었답니다.

     

    평생무료~?~?~?

     

    바로 가입을 했답니다.

    위탁수수료 평생무료~라니

     

    유관기관 제비용은 제외랍니다. 바로 세금? 수수료같은거는 내야한다고 합니다.

     

    6월 30일까지 이벤트 기간이라고하네요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무료 

    하지만 세금 이런것을 잘몰라서 ㅎㅎ 얼마가 수수료인지 잘 봐야겠네요

    근데 증권 구매 거래수수료를 왜 무료로 줄까요~?

     

    증권사는 한국거래소,예탁결제원, 등 유관기관수수료는 0.005%정도랍니다.

    거래수수료의 약 3분의 1이랍니다.

     

    이런것을 통해 다양한 상품 판매및 수수료를 남길수있다고 합니다. ㅎㅎ

     

     

    앞으로 주식 차근차근 공부를 해보아야겠어요

     

    약간 게임 같기도한데 공부없이 하면 너무 위험하겠죠~?

     

    삼성증권 mpop 을 이용했답니다.

     

    처음들어가니 이벤트 처럼 뜨던데 ㅎㅎ 

    오늘 상장한건지 알림이와서 찾아봤는데 

    엔피딕이라는 업체인가봐요

     

    그런데 500원 써있는데 쳐서 보니 4600원정도의 주식 가격이였답니다.

     

    더오를까요?~

     

    우서 공부 이전이니 모르는건 GG

     

     

    49950원에 삼성전자 우선 사고 묻어둘 예정이랍니다.

    삼성전자우선주? 이런거도 요즘 유투브에 많이 나오지만 잘 모르니 삼성전자로~

    가보아요

     

    외국인들은 매도 하고있다고하지만 개인 투자자분들은 삼성은 언제나 오르니 계속 매수 하는듯 하던데

     

    저는 단타는 아니니 우선 구입~!!

     

     

    62000원으로 다시빨리올라랍~삼성전자 주식 / 삼성증권에서 주식수수료무료로 구입 성공~

     

    40주로 시작 했답니다. 

Designed by Tistory.